본문 바로가기

사는 이야기 ~

LG 그램 와이파이 무선랜 문제 해결방법 2가지

반응형

요즘 LG그램을 자주 이용하는데요...

이상하네요... ㅠ 절전모드에서 돌아오면 화면이 안들어오질 않나... 

 

이번에는 사무실에서 작업하다가 집에들어오면 꼭 와이파이가 끊겨 있네요...

 

자동으로 잡지 못합니다.

 

이상하네요 무엇을 설치하고나서 이렇게 된 것인지 잘 모르겠습니다만, 제가 해결하는 방법들과 인터넷에서 찾아본 방법들입니다.

 


1. 쉬운 해결 방법

 

■ 문제 해결

 - 우선 저는 방금 해결을 해서 무선와이파이가 잘 작동하지만, 다른 분들은 해당 부분을 우클릭하셔서

문제 해결 버튼을 눌러줍니다. 

 

 - 그럼 바로 해결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상당히 원초적인 방법이지만 확실합니다. 매번 눌러줘야하는 단점이 있지만 ㅠ

 

 


 

 

2. 드라이브 최신 버전 업데이트 방법

 

나의 와이파이 드라이버를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방법 입니다.

 

내 와이파이모듈이 먼지 모르시면 아래와 같이 한번 찾아보세요

 

 

 

 

 

 

확인하셧으면 아래 링크를 통해서 다운받으시면 됩니다.

 

https://downloadcenter.intel.com/ko/product/94150/Intel-Dual-Band-Wireless-AC-8265

 

Intel® Dual Band Wireless-AC 8265용 다운로드

인텔 제품에 대한 지원 소프트웨어, 바이오스, 유틸리티, 펌웨어 및 패치를 포함하여 새로운 드라이버와 이전에 릴리스된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십시오.

downloadcenter.intel.com

 

만일 8265가 아니시라면, 검색을 눌러서 해당 모듈 드라이버를 설치해주시면 됩니다.

 

그럼 오늘하루도 조심하세요~

반응형